티스토리 뷰

카톡 차단 당하면 어떻게 되는지 보이스톡 메시지 총정리


남녀 노소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이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것 중에서 카톡 차단 당하면 어떻게 되는지 보이스톡 메시지 총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톡차단


먼저 카톡 차단 당하면 내가 차단을 당했는지 아닌지 확인하는 방법을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카톡그룹초대메시지


실제로 나를 카톡 차단했을 것 같은 사람을 단체톡방을 만들어서 초대합니다. 상대방이 나를 차단했어도 초대는 되지만 메시지를 입력했을 때 나를 친구로 등록한 사람만 OOO님께서 OOO님을 초대했다고 뜨게 되고 차단한 사람은 메시지가 뜨지 않습니다.




보이스톡메뉴


카톡 차단 했을 때 보이스톡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카톡 차단을 해본 후 보이스톡을 하게되면 통화음의 신호는 가지만 카톡을 차단한 사람에게는 보이스톡 알림이 실제 가지 않습니다.




카톡친구추가


카톡 차단 당하면 내가 메시지를 보내도 상대방이 읽을 수가 없습니다. 먼저 차단도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카톡친구 차단을 하고 카톡 제일 왼쪽 하단 친구탭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카톡차단친구관리

기본적으로 카톡 차단 당하면 메시지 차단이 기본이로 프로필까지도 비공개 할 수 있도록 할 수가 있습니다. 때문에 개인의 상황에 맞게 설정을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카톡 차단 당하면 어떻게 되는지 보이스톡 메시지 총정리를 해 보았는데 싫어한다고 괜히 차단했다가 관계가 애매해지면 어떡하지라는 생각 때문에 여기저기 검색해 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한꺼번에 정리를 해 보았으니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